5 ESSENTIAL ELEMENTS FOR 툰코사이트

5 Essential Elements For 툰코사이트

5 Essential Elements For 툰코사이트

Blog Article

블랙툰은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로,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.

마나토끼의 대표작으로는 원피스, 킹덤, 보루토, 원펀맨 뿐만 아니라 이세계+전생 만화, 오덕 만화, 하렘물까지 정말 다양하게 번역되어 올라오고 있는데요.

작품 검색 기능은 제목검색, 요일별 검색, 초성검색,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, 개그, 로맨스, 드라마, 무협,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.

주요 장르로는 액션, 무협, 순정, 코미디, 스포츠, 학원, 미스터리, 공포, 성인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. 속도가 빠르며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블랙툰은 다른 무료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와 차별된 분류로 연재중인 업체에 대한 카테고리 분류가 가능하며, 다크모드로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.

최신 웹툰은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어 웹툰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. 웹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소나기툰에서 최신작을 즐겨보세요.

제목 검색, 작가 검색, 발행, 초성, 장르,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툰코시즌2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.

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/중계사이트 입니다.

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, 최신 업데이트, 장르별로 분류해서 툰코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무료 toonkor 웹툰 미리보기,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순 웹툰 플랫폼을 툰코사이트 소개합니다.

메인 화면의 주간베스트 목록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만화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바로 볼 수 있으며, 화면 중간에 커뮤니티 게시판이 운영되고 있어 보고싶은 만화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

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. 일본 만화를 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는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.

더 읽기 오사카 야쿠자의 손녀인 소메이 요시노는 toonkor 조장인 조부의 권유로 도쿄 야쿠자의 손자인 미야마 키리시마와 약혼을 하게 된다. 그러던 중, 키리시마의 조부와 같은 조직에 속해 있는...

Report this page